Untitled Document
 
 
 
 
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작성일 : 13-07-18 11:11
세탁기 청소 후 관리요령입니다~^^
 글쓴이 : K-크린
조회 : 817  
 전화번호 : --
★세탁조청소가 끝난후 가정에서 할수 있는 올바른 세탁조 관리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① 세탁기의 뚜껑은 항상 열어놓고 세탁 후 남은 물기와 습기를 완전히 말려줍니다. 밀폐된 세탁기는 온장고나 다름이 없기 때문에 세탁조내에 세균 및 곰팡이가 더 잘 번식합니다.

② 새탁할 세탁물을 미리 세탁기속에 쌓아두게 되면 세탁조에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지므로 되도록 세탁바구니를 따로 두어 세탁물을 따로 모으도록 합니다.

③ 세탁 후 먼지망에 있는 이 물질을 제거해 주어 항상 깨끗한 먼지망 상태를 유지합니다.

④ 세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 대부분 과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⑤ 세탁조 청소 후 주기적(1개월에 1회)으로 세탁조 크리너를 사용해 세탁기의 청결을 유지 관리해 주세요. 깨끗한 상태의 세탁조의 경우 지속적으로 세탁조크리너를 사용하면 물때와 곰팡이제거에 효과가 있지만, 세탁조가 지저분한 상태에서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깨끗할 때 주기적인 관리가 꼭 필요합니다.

⑥ 세탁기의 먼지망이나 필터를 제거 후 오염상태와 보이지 않는 오염상태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⑦ 세탁기를 청소하신 고객님께서는 청소 후 1년이 지난 시점으로부터는 주기적으로 양말 등 가벼운 빨래를 하실 때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말고 세탁을 해보시고, 세탁 후 세탁물에서 냄새가 나거나 혹은 세탁 후 세탁물에 이물질이 묻는 경우엔 이미 세탁조가 물때와 곰팡이, 세균등에 오염된 것이므로 세탁기 분해 청소를 다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⑧ 아파트의 경우 주기적으로 물탱크를 청소하고 소독하므로 수돗물자체의 이물질이나 오염물이 거의없지만,일반주택 이나
빌라의 경우에는 물탱크 관리가 소홀하여 수돗물자체에 이물질이나 오염 물,녹물이 많아 세탁하는 물로 인한 세탁조 자체의 오염으로 세탁조 상태가 아파트보다 지저분한 경우가 많습니다.